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브라운 아이드 걸스 '원더우먼' MV 100만 뷰 돌파
브라운 아이드 걸스 '원더우먼' MV 100만 뷰 돌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신곡 '원더우먼' 뮤직비디오(MV)가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내 브아걸 채널에 지난 28일 공개된 '원더우먼' MV는 이틀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한국 채널에 3위까지 오르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우먼'은 브아걸의 새 앨범 'RE_vive(리바이브)'의 타이틀곡으로, 펑키하고 신나는 노래에 브아걸의 다채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노래이다.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원더우먼이 되는 귀여운 가사를 브아걸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해석했다.   

MV에서는 턱시도를 입은 브아걸 멤버들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드랙퀸들의 만남이 신선함을 주며, 누리꾼들은 오직 브아걸만이 시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라며 호평했다. 

할로윈마다 부활하는 잭의 전설을 화두로 스토리를 풀어낸 '원더우먼'과 또 다른 타이틀곡 '내가 날 버린 이유' MV는 공개 즉시 해석본까지 유행할 정도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MV는 브아걸과 오랜 기간 작업한 황수아 감독이 연출, 이번에도 차원이 다른 브아걸의 세계관을 보여줬다.  

한편 새 앨범 '리바이브'는 브아걸의 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은 리메이크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원더우먼’, ‘내가 날 버린 이유’를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매번 차별화된 콘셉트와 음악 세계를 개척한 브아걸은 이번 리메이크 앨범에서도 명곡의 친숙함 속에 예상치 못한 편곡으로 브아걸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보여주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귄에 이름을 올렸다. 

브아걸은 4년 만에 완전체로 출연한 '아는형님', '비디오스타'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라디오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