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컴백’ 네이처, 미니 2집 첫 번째 버전 개인 티저 공개
‘컴백’ 네이처, 미니 2집 첫 번째 버전 개인 티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지난달 28일부터 1일 네이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의 'Show Your Color(쇼 유어 컬러)'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희와 루를 시작으로 새봄과 유채, 로하와 선샤인에 이어 채빈과 하루까지 8명 멤버 모두의 티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각 티저 속 네이처 멤버들은 순백의 드레스를 코드로 각기 다른 컬러를 포인트로 한 아련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새 앨범에는 'Show Your Color’ 버전과 함께 총 두 가진 버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나머지 한 버전은 과연 어떤 콘셉트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네이처는 4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올 하반기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며 본격 행보에 나섰다.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여 기대 이상의 신선한 꿀조합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를 발매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