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6:25 (금)
김동준,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 발매 ‘몰입도 UP’
김동준,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 발매 ‘몰입도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2019년 올 한 해 배우와 가수를 오가며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김동준이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를 발매한다.

김동준이 직접 이름을 붙인 1st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는 마지막과 시작이 공존하는 나이, 스물아홉이 만들어 낼 수많은 변화를 담은 제목이면서 그 순간에 느껴질 감정들을 기대하는 김동준의 마음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특히 김동준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오프라인 소품집을 기획, 따스한 봄날의 풋풋함이 주는 감성과 뜨거운 여름이 주는 청량함, 차분하면서도 나른한 가을-겨울의 무게감을 표현하며 사계절의 김동준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지난 5일 ‘짝사랑’이라는 키워드로 인상적인 뮤직드라마를 공개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나 혼자(Alone)’는 짝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깊게 공감할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바이브(VIBE)의 류재현과 윤민수가 각각 프로듀싱과 보컬 디렉팅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김동준의 감성으로 재탄생된 가수 벤 앨범 ‘180°’ 수록곡 ‘빈 방’, “빛나는 너에게 빠져버렸어”라는 노랫말로 달달함을 배가시킨 ‘I'm in Love’, 김동준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팬송 ‘Think about you(Feat. Jang)’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구성하고 있다.

김동준의 성장과 변화를 담은 이번 앨범은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동준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과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