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BVNDIT(밴디트), ‘엠카’로 컴백 활동 스타트! 타이틀곡 ‘덤’
BVNDIT(밴디트), ‘엠카’로 컴백 활동 스타트! 타이틀곡 ‘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6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가 오는 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BE!’를 발매한 BVNDIT(밴디트)는 이날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를 순조롭게 마무리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베일을 벗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컴백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BVNDIT(밴디트)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1집 타이틀곡 ‘덤(Dumb)’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덤(Dumb)’은 중독성 강한 뭄바톤 리듬 위로 더해진 선율이 인상적인 라틴 일렉트로팝 트랙으로, 이별이 가까워져만 오는 슬픔과 이로 인해 고조되는 감정을 이국적인 악기 및 풍성한 화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BVNDIT(밴디트)는 데뷔 활동 당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첫 컴백 무대에도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BVNDIT(밴디트)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및 공연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