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컴백’ 네이처, 미니 2집 타이틀곡은 ‘OOPSIE(웁시)’
‘컴백’ 네이처, 미니 2집 타이틀곡은 ‘OOPSIE(웁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네이처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OOPSIE(웁시)(My Bad)’, ‘빙빙(Bing Bing)’, ‘What’s Up(왓츠 업)’, ‘Drinkin’(드링킨)’, ‘해달별(My Sun, My Moon, My Star)’까지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1번 트랙에 수록된 ‘OOPSIE’로, 네이처가 어떤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 및 퍼포먼스로 감탄사를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이처는 트랙리스트에 이어 멤버 8인의 모습을 한 프레임에 담은 단체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앞서 공개된 ‘Moby Dick(모비 딕)’ 버전 개인 포토 티저와 동일한 의상을 착용하고, 강렬한 걸크러시를 발산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꿈꿨어’, ‘내가 좀 예뻐’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주로 깜찍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던 네이처는 연달아 공개한 티저들을 통해 이미지 반전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네이처는 미니 2집 발매 소식 전에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 기대 이상의 신선한 꿀조합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는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