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GOT7, 새 앨범 ‘Call My Name’··· 팬심 제대로 훔쳤다!
GOT7, 새 앨범 ‘Call My Name’··· 팬심 제대로 훔쳤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GOT7(갓세븐)이 새 음반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으로 국내외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4일 오후 6시 발매된 미니앨범 'Call My Name'은 당일(4일) 기준 한터 일간 앨범 차트와 가온 'Retail Album Chart'(리테일 앨범 차트) 일간 정상을 차지했다.

또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6일 오전 7시 기준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새 앨범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5일 오후 2시 기준 호주, 브라질,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8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역시 태국, 칠레, 필리핀 등 7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리더 JB가 작사를 맡았다. GOT7이라는 이름을 완성시켜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정을 노래한다.

"마지막 조각은 너 날 완성시켜줘 나의 전부는 너",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이 듣고싶어" 등 애절한 가사로 팬들이 GOT7을 불러줄 때 존재의 의미를 찾는다는 마음을 표현했다.

여기에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 David Brook(데이비드 브룩)과 세계적인 믹스 엔지니어 Manny Marroquin(매니 매로퀸) 등 해외 유명 작곡가진이 참여해 흡입력 있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한편, GOT7은 컴백 당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한 'GOT7 [Call My Name] SHOWCASE'(갓세븐 [콜 마이 네임] 쇼케이스)와 5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쇼케이스를 통해 물오른 미모, 완벽한 슈트핏 그리고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