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5:29 (화)
‘컴백’ CIX, ‘안녕, 낯선공간’ 개인·단체 콘셉트 모두 공개
‘컴백’ CIX, ‘안녕, 낯선공간’ 개인·단체 콘셉트 모두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CIX가 교복 패션을 담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먼저 개인 콘셉트 이미지에는 옥상 난간에서 걸터앉은 멤버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담은 시선으로 눈길을 끌었다. 은발로 변신한 BX는 건조한 표정으로 시크함을 전했고, 민트빛 헤어를 선보인 승훈은 눈을 감은 채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진영은 난간 모서리에 앉아 차분한 인상을 줬고, 긴 다리를 자랑한 현석은 자줏빛 헤어로 몽환적인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다른 멤버들과 달리 용희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단체 콘셉트 이미지 속 CIX 멤버들은 한층 더 깊어진 표정 연기로 강렬함을 더했다. 화이트 컬러의 교복 패션으로 ‘2019 학교’ 콘셉트를 스포일러 한 CIX가 연부작을 잇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상에 어떤 메시지를 던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CIX의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