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세젤예 OST, ‘주현미·공원소녀·전우성’참여한 스페셜 앨범 발매
세젤예 OST, ‘주현미·공원소녀·전우성’참여한 스페셜 앨범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이하 ‘세젤예')의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자체 최고 시청률 35.9%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의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발매되어 드라마의 여운을 이을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오늘 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주현미부터 변진섭, 설하윤, 전우성(노을), 공원소녀 등  최강 라인업으로 사랑받았던 '세젤예'의 OST 스페셜 앨범에는 가창곡 뿐만 아니라,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여주었던 연주곡까지 수록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주현미가 가창한 '야래향'과 '석양에 띄우는 편지'를 비롯해 임수연의 'Color Of My Life'가 수록된다. 또한 임수연이 한번 더 가창에 참여한 '한계령'은 양희은의 곡을 리메이크해 엄마와 딸 사이의 관계를 대변하는 듯 극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엘의 'You Are My Star', 주인공의 애정선을 극대화하는 친자매의 'Hello', 서로를 향한 애절한 마음을 담은 전우성(노을), 김나연의 '별처럼', 사랑을 시작하기 전의 풋풋한 감성을 담은 공원소녀의 'I'm In Love',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 진실된 마음을 담아낸 변진섭의 '온통, 너로 물들어', 코믹한 분위기로 극에 다이나믹함을 선사하는 허민영의 '만고땡',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이 가창하여 진실된 목소리로 희망과 감동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가 수록됐다. 

특히 이번 OST 앨범에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성공시킨 음악감독 '개미'가 작업을 진두지휘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 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사진=KG컴퍼니, 모스트콘텐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