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6:26 (금)
‘컴백’ 마마무,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역대급 스케일 예고
‘컴백’ 마마무,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역대급 스케일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제3우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챔피언 벨트를 어깨에 멘 뛰어난 실력을 지닌 카리스마 복서로 등장, 문별은 스웨그 넘치는 힙한 매력의 안무가로 변신했다.

휘인은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화가로 분했으며, 화사는 무대 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뮤지컬 배우로서의 모습이다.

또한, 프리뷰 영상에는 평행우주 콘셉트 속 '제3우주'에서 각각 복서, 안무가, 화가, 뮤지컬 배우로서 열심히 살고 있는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멤버들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새 앨범의 수록곡 '4X4ever' 'High Tension' 'Hello MaMa' 'Destiny'의 인스트 버전과 함께 'HIP'이 영상 말미에 흘러나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는 14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는 "What if... MMM is not MMM?(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이라는 가정 하에 마마무가 살고 있는 우주가 아닌 평행선 상에 위치한 또 다른 우주 속의 삶을 다룬 '평행우주' 콘셉트를 앞세워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앞서 공개된 '제2우주' 속 마마무는 공주, 뮤직비디오 감독, 환경운동가, 엄마로서의 삶을 보여준 데 이어 '제3우주' 속에서는 복서, 안무가, 화가, 뮤지컬 배우로서 멋진 삶을 살고 있다.

이처럼 마마무는 걸그룹 마마무가 아닌 다양한 삶을 통해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마마무는 매 앨범마다 확실한 콘셉트를 내세워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에는 '평행우주' 세계관을 통해 독보적인 콘셉트를 과시하며 끝없이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사진=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