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5:52 (금)
온앤오프, 오늘(7일) ‘엠카’ 수록곡 ‘모스코 모스코’ 첫 무대 공개
온앤오프, 오늘(7일) ‘엠카’ 수록곡 ‘모스코 모스코’ 첫 무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미니 4집 앨범의 피날레로 수록곡 무대를 첫 선보인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가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수록곡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의 첫 무대를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온앤오프는 오늘(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수록곡 ‘Moscow Moscow’는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한 노래로 클래시컬한 화성 진행이 매력적인 곡이다. ‘어쩌면 우린 아주 오래전에 마법에 홀려 기억을 잃었을지도’라는 가사는 온앤오프의 세계관의 한 부분을 표현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최근 온앤오프는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노래 제목이기도 한 러시아 모스크바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온앤오프 멤버들의 한층 감미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보컬이 함께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남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노래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역대급 띵곡’이라는 평가와 함께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음악팬들로부터 이번 첫 음악 방송 무대에 기대감이 증폭되는 상황.

한편, 온앤오프의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 무대는 오늘(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