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12:47 (목)
‘컴백’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WANNABE’ 리릭카드 공개
‘컴백’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WANNABE’ 리릭카드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리릭 카드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리릭 카드를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샹들리에 조명과 함께 “어둠뿐인 이 세상에 네 눈빛이 날 눈뜨게 해”라는 가사 일부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는 골든차일드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는 고요한듯 하지만 그 안에 녹아있는 격정적이고 거친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풋풋하고 청량한 이미지에서 벗어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정규 앨범 전곡 트레일러와 함께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국내외 팬들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리릭 이미지 속 가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