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컴백’ 다비치,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 티저 이미지 공개
‘컴백’ 다비치,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 티저 이미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오는 19일 컴백을 앞둔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다비치는 오늘(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의 오랜 연인에게'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해맑은 모습으로 얼굴을 맞댄 채 부드러운 미소로 따뜻하고 포근한 무드를 연출했다.
지그시 감은 두 눈과 말간 얼굴 위 떨어진 노란 꽃잎이 화사함을 더해 설레고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며,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비치는 19일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는 지난 5월 발표한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청량한 감성을 이어 따뜻한 감성을 담은 겨울의 ‘너못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차트 1위를 섭렵한데 이어 지금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 중이다.
그런 만큼 겨울의 '너못말'로 떠오른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비치는 12월 13일~15일 3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2019 DAVICHI CONCERT"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계에서도 여전한 인기를 과시중이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