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마마무, ‘HIP’으로 ‘엠카운트다운’ 1위 등극··· “힙하게 레고~”
마마무, ‘HIP’으로 ‘엠카운트다운’ 1위 등극··· “힙하게 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HIP'으로 음악방송 첫 1위에 등극했다.

마마무는 지난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HIP'으로 갓세븐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 사냥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은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후보 특집으로 꾸며졌지만 방송 말미 11월 셋째주 1위 주인공 마마무를 발표했다.

1위를 차지한 마마무는 "컴백한지 딱 일주일 됐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 돼 너무 감사하다. 언제나 어디서든 마마무를 위해 멋지고 힙하게 응원해준 무무들 덕분이다. 오랜만에 발표한 정규앨범이 상상 이상 많은 사랑을 받아서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다. 마마무의 '힙'한 활동에 좋은 자양분을 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더 '힙'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무무도 힙하게 레고~♥"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한 마마무는 평행우주 콘셉트를 앞세워 역대급의 스케일을 자랑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HIP'은 타인을 의식해서 만드는 멋은 진정한 'HIP'이 아니며,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멋은 자연스레 따라온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이다. 

여기에 '힙'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마마무만의 '힙'한 매력으로 가요계를 '힙'하게 물들이고 있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처럼 마마무의 개성과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면, 이번 새 정규앨범부터는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를 발표하며 한층 성장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22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HIP' 무대를 꾸민다.

[사진=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