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모모랜드, 태하·연우 탈퇴로 6인조 재편··· '데이지는 협의 중'
모모랜드, 태하·연우 탈퇴로 6인조 재편··· '데이지는 협의 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30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6인조로 재편됐다.

30일 0시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연우와 태하가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모모랜드 측은 "태하와 연우가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라며, "태하와 연우 양은 오랜 시간 동안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당사와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먼저 태하에 대해서는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라며, "태하 양의 새 출발에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우는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팀과 연우 양 모두에게 무리라 판단하여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데이지의 경우에는 상호 협의 중이라는 말과 함께 협의를 마친 후 소식을 전하겠다고 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태하와 연우, 데이지의 소식을 각기 전한 후 ‘신중하게 내린 결정’이라며, 억측과 오해는 삼가 달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앞으로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모든 멤버들에 대한 따뜻한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는 말로 끝을 맺었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가 6인조 팀으로 재편되어 관련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모모랜드의 멤버 태하와 연우 양은 금일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태하와 연우 양은 오랜 시간 동안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러한 고민과 관련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당사와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먼저 태하 양은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우선 존중하여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 합니다. 이에 당사는 태하 양의 새 출발에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연우 양은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은 팀과 연우 양 모두에게 무리라 판단하여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데이지 양의 경우 아직 상호 협의 중인 관계로 협의를 마치는 대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앞서 오랜 시간 동안 아티스트와 당사 간 많은 대화와 협의 끝에 신중하게 내린 결정이므로 괜한 억측과 오해는 삼가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앞으로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모든 멤버들에 대한 따뜻한 격려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MLD엔터테인먼트 임직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