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JBJ95, ‘ONLY ONE’ 미리듣기 공개··· 서정적 멜로디와 완벽 비주얼
JBJ95, ‘ONLY ONE’ 미리듣기 공개··· 서정적 멜로디와 완벽 비주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JBJ95가 12월 6일 발매될 디지털 싱글 ‘ONLY ONE’의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29일 오후 JBJ95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첫 번째 시즌송인 ‘ONLY ONE’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ONLY ONE’은 가을 낙엽의 쓸쓸함과 첫 눈의 포근함이 모두 담긴 미디움 템포의 힙합 알앤비 곡이다. 애틋함이 묻어나는 보컬로 시작되는 미리듣기 영상은 이내 ‘억겁의 시간을 살아도 You are the only one for me, 몇 번의 계절이 지나도 You are the only one for me’ 라는 가사를 담아내며 사랑하는 이를 그리는 마음을 표현했다.

30초 가량의 영상 속에서 댄디한 모습과 함께 정원사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상균과 켄타의 완벽 비주얼은 켄타의 아름다운 보컬과 함께 어우러져, 특유의 감성적인 서사에 정점을 찍었다. 

공개된 영상에 세계 각국의 팬들은 ‘믿고 듣는 듀오 JBJ95’, ‘발매일까지 수백번 (영상을) 반복 재생할 듯’, ‘빨리 듣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JBJ95는 지난 2018년 데뷔한 남성 듀오로 청량하며 감성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한국, 일본, 태국등 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연말에는 JBJ95 2nd Concert [CELEBRITY PARTY 2019]로 카운트다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며, ‘ONLY ONE’ 또한 해당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