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온앤오프, 24-25일 크리스마스 공연 “다채로운 매력 선사할 예정”
온앤오프, 24-25일 크리스마스 공연 “다채로운 매력 선사할 예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2.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온앤오프는 이달 24일과 25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GO LIVE ON STAGE CHRISTMAS SPECIAL’을 개최한다.

그동안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았던 온앤오프는 이날 퍼포먼스 곡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에서 함께 뛰고 즐기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양일 서로 다른 공연을 구성해 온앤오프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은 멤버 이션의 생일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으로 전해지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지난 10월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을 발매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타이틀곡 'WHY‘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루키로서 한층 단단해진 온앤오프의 입지를 증명하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호평을 이끌어냈다. 또한 지난달 29일 '제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온앤오프의 꾸준한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GO LIVE ON STAGE CHRISTMAS SPECIAL’는 오는 24일과 25일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