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김나영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상상도 못할 일”··· 악플러 강경 대응 (공식입장)
김나영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상상도 못할 일”··· 악플러 강경 대응 (공식입장)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12.0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가수 김나영 측이 악플러들을 향한 강경대응을 밝혔다.

오늘(2일) 소속사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김나영은 2012년 `홀로`로 데뷔 이후, 오로지 대중들에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8년이란 시간동안 음악만을 바라보며 천천히 또 꾸준히 달려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노력과 열정을 평가절하하는 일부 시선도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야겠다는 마음은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며 “그 노력을 알아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부끄럽거나 떳떳하지 못한 행위를 한다는 것은 상상도 하지 못할 일입니다. 저희는 믿습니다. 진심은 통한다는 것을."라며 일각에서 제기된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끝으로 "가수 개인에 대한 모독, 심지어 안타깝게 떠나간 고인들을 언급하는 도를 넘는 악의적인 행위는 더 이상 묵과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여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고 전했다.   

앞서 김나영은 지난 1일 양다일과 신곡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을 발표했으며 해당 곡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최근 음원 사재기 의혹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김나영과 양다일의 곡도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양다일과 양다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는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 선처 없는 법적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하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김나영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김나영은 2012년 `홀로`로 데뷔 이후, 오로지 대중들에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8년이란 시간동안 음악만을 바라보며 천천히 또 꾸준히 달려왔습니다. 그 노력과 열정을 평가절하하는 일부 시선도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야겠다는 마음은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그 노력을 알아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부끄럽거나 떳떳하지 못한 행위를 한다는 것은 상상도 하지 못할 일입니다.

저희는 믿습니다. 진심은 통한다는 것을.

다만, 가수 개인에 대한 모독, 심지어 안타깝게 떠나간 고인들을 언급하는 도를 넘는 악의적인 행위는 더 이상 묵과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여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이러한 행위는 금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사진=김나영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