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섹션TV 연예통신, 한혜진 ‘대국민 인터뷰 한혜진에게 묻는다’
섹션TV 연예통신, 한혜진 ‘대국민 인터뷰 한혜진에게 묻는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2.0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출연한 섹션TV 연예통신 “대국민 인터뷰 한혜진에게 묻는다”가 방송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밤 방송된 MBC’섹션TV 연예통신’ 에서는 뷰티브랜드 달바(d’Alba)의 모델로 발탁된 한혜진의 광고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되었다. 대국민 인터뷰 코너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솔직한 답변과 소신 있는 발언으로 쿨한 언니의 면모를 과감히 보여줬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화장품 모델은 몸과 피부 둘 다 관리가 중요하다. 촬영 전 하루 3시간씩 매일 운동했다.” 라고 대답하여 톱모델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다이어트 할 때 무슨 생각 하면서 식욕을 다스리냐는 질문에 “촬영 결과물을 상상하며 식욕을 다스린다.” 라며 자기 자신의 “가장 완벽했을 때 의 모습을 보고 자극 받는다.” 라는 모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대답과 동시에 최근 가장 완벽한 몸 상태로 찍은 화보로 실시간 연관검색어 1위를 찍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매체 하퍼스 바자와 진행한 과감한 화보를 손꼽았다.

또한, 한혜진이 생각하는 여자의 가장 중요한 관리 3요소로 “피부, 힙, 복근”을 언급했으며, “이번 광고촬영 특성상 최근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썼다.” 며, 한혜진의 피부관리 방법으론 “시중에 좋다고 알려진 많은 화장품이 있지만 선택 시, 좋은 성분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케어 가능한 제품을 골라라” 라며, 사용하는 제품이 있냐는 질문에 “자연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 있다” 라고 대답하며 달바 미스트 세럼 광고 촬영장 내에 모든 스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