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19 (금)
더보이즈, 핑클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 베일 벗는다
더보이즈, 핑클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 베일 벗는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2.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핑클 동명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WHITE)’가 베일을 벗는다.

더보이즈는 6일 오후 6시,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같은 날 밤 10시, 더보이즈는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 ‘눕방라이브’를 열고 신곡 작업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은 1999년 발표된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약 20년 만에 리메이크 한 스페셜 팬송이다. 매 겨울,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명곡 ‘화이트’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재 해석,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화이트’는 서정적인 원곡의 감성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다채로운 매력을 더하는 곡이다. 특히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가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팬송이기도 한 이번 신곡은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 팬들을 향한 달달한 보이스와 랩 가사가 많은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전망이다.

더보이즈의 따뜻한 겨울 감성으로 재탄생될 이번 신곡은 뮤직비디오, 안무 등을 통해 원곡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스토리와 콘셉트를 제시하며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화이트’ 뮤직비디오는 소설 ‘어린왕자’ 속 ‘어린왕자와 장미’ 이야기를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스토리를 완성해냈다. 크리스마스 트리, 스노우볼 등 겨울을 알리는 소품들과 함께 더보이즈가 그린 동화 같은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신곡 ‘화이트’ 발표와 함께 뜻 깊은 데뷔 2주년을 맞은 더보이즈는 이에 앞서 약 한 달에 걸친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진행, 첫 시즌그리팅 발매를 비롯한 스페셜 팬송 발표까지 ‘종합선물세트’같은 역대급 콘텐츠 오픈으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음원 발표 다음 날 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데뷔 2주년 기념 팬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