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5:04 (금)
CIX 배진영, 라이브중 경솔한 발언··· "진심으로 후회"
CIX 배진영, 라이브중 경솔한 발언··· "진심으로 후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12.15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CIX 배진영이 태국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나온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15일 오후 CIX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 등을 통해 "친한 형을 만나러 가는 표현을 부적절하게 한 멤버 역시 회사와의 대화를 통해 경솔한 발언에 대하여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으며 주의 깊게 행동하겠다는 약속을 한 상태"라며 전날 있었던 라이브 방송에서의 발언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또 소속사측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의 발언과 관련해 "온라인상에 허위 또는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는 불법성이 확인된 게시물들을 이미 수집한 상태이며, 이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공식 팬카페에 해당 내용과 관련된 게시글들은 비공개 처리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앞서 CIX는 지난 14일 멤버 BX와 현석이 태국에서 V라이브를 진행했다. 방송 도중 화장실로 향하는 배진영에게 어디가냐고 물었고 이에 배진영은 "여자친구 만나러 간다"라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멤버가 잠시 멋칫하는 사이 배진영은 "친구를 만나러 간다"고 다시 말했고, 이에 멤버들은 "뉴이스트 황민현 선배를 만나러 가는거냐"며 웃으며 대답했다.

 

'이하 C9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전일 태국에서 진행된 V LIVE에서의 멤버 발언과 관련하여 온라인상에 허위 또는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는 불법성이 확인된 게시물들을 이미 수집한 상태이며, 이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공식 팬카페에 해당 내용과 관련된 게시글들은 비공개 처리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친한 형을 만나러 가는 표현을 부적절하게 한 멤버 역시 회사와의 대화를 통해 경솔한 발언에 대하여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으며 주의 깊게 행동하겠다는 약속을 한 상태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걱정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