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배우 하영, JTBC ‘초콜릿’ 특별출연··· ‘장승조 첫사랑’으로 열연
배우 하영, JTBC ‘초콜릿’ 특별출연··· ‘장승조 첫사랑’으로 열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2.21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하영이 청순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영은 지난 2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에서 20대 희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가 맡은 20대 희주는 장승조(이준 역)의 첫사랑으로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매력적인 캐릭터다.

이런 20대 희주 역할을 하영이 완벽히 소화했다는 평가. 하영은 첫사랑을 대변하는 긴 생머리 비주얼부터 당돌한 성격까지 세심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활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하영은 현재의 희주와 상반된 연기로도 주목받았다. 아픈 희주를 보고 안타까워하는 장승조가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에서 등장한 하영. 그는 짧은 순간이었지만,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20대의 희주를 완벽히 그려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하영은 지난 4월, KBS2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남궁민 동생으로 출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연기자로서의 첫 발걸음을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또한 하영은 '익스피디아', 'LG U+', '현대 자동차', 'SK 매직', '야쿠르트' 등 여러 광고로도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하영이 특별출연한 JTBC 드라마 '초콜릿'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초콜릿'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