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황치열, 데뷔 첫 전국 투어··· ‘보컬+댄스+입담’ 판타지로 가득한 ‘210분’
황치열, 데뷔 첫 전국 투어··· ‘보컬+댄스+입담’ 판타지로 가득한 ‘210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2.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한류 발라더' 황치열이 데뷔 첫 전국 투어의 시작지인 제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황치열은 지난 21~22일 양일간 제주 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전국 투어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개최하고, 210분의 러닝타임 동안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황치열은 '부담'을 시작으로 '열화', '왕비' 편곡 버전 무대를 선보이며 단번에 공연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황치열만의 짙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곡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와 '어찌 잊으오' 무대를 꾸미며 본격 겨울 감성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공연은 '시간여행자'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한 남자의 시간 여행기를 로맨틱하게 녹여낸 신비하면서도 판타지한 무대로 꽉 채워졌다.

특히, 또 다른 시간, 또 다른 공간을 주제로 7080으로 거슬러 올라간 황치열은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 '어쩌다 마주친 그대', '나 어떡해', '어젯밤 이야기'로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곡해 한층 흥을 돋웠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의 일대기를 되짚어보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됐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비롯해 '불후의 명곡', 중국판 '나는 가수다'까지 황치열을 지금의 한류 발라더로 자리잡게 한 '아버지', '그사람', '고해' 무대를 소화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여기에 황치열은 여장을 한 채 무대에 올라 박지윤의 '성인식'을 소화한 데 이어 '청사과낙원'을 EDM으로 편곡해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들과 함께 댄스 퍼포먼스를 꾸미는 등 이번 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들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더불어 황치열은 지칠 틈 없는 열정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앵콜곡만 8곡을 소화하며 뜨거웠던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처럼 황치열은 데뷔 첫 전국 투어 'Bon Voyage : 시간여행자'의 시작지인 제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이후 펼쳐질 투어에도 많은 기대가 쏠린다.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탄탄한 보컬, 파워풀한 댄스,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잠시도 지루할 틈 없는 명품 공연을 완성하며 '한류 발라더'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몸소 증명했다.

한편 황치열은 2020년 2월 8일 부산에서 전국 투어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이어간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