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19 (금)
정경호, ‘Everyday(에브리데이)’로 첫 음원 도전··· 로맨틱 보이스에 ‘기대감 UP’
정경호, ‘Everyday(에브리데이)’로 첫 음원 도전··· 로맨틱 보이스에 ‘기대감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12.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배우 정경호가 오는 29일 첫 음원  'Everyday(에브리데이)'를 발표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앞서 25일 정경호는 약 15초 분량의 'Everyda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잔잔한 음악이 깔리며 조용히 계단을 오르는 영상 속에서 정경호는 내면의 담담하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깔끔한 기타 연주에 'Come into my heart'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Everyday'는 겨울이라는 계절감에 어울리는 정경호 특유의 로맨틱한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이 담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음원 작업에는 '비긴어게인3'의 뮤지션 적재가 기타리스트 세션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제작사 우쥬록스에 따르면 이번 음원은 "배우 정경호의 다양한 매력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기대감도 반영돼 기획 진행됐다"라며, "연말연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며 음원 수익의 일부는 기부에 쓰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도전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경호 첫 디지털 싱글 ‘Everyday’는 29일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대된다.

[사진=우쥬록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