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라붐 솔빈,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박서준)’ 짝사랑 여고생으로 등장
라붐 솔빈,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박서준)’ 짝사랑 여고생으로 등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0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 그룹 라붐(LABOUM)의 솔빈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솔빈은 지난 31일 첫 방송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에 남자 주인공 ‘박새로이’ 역의 박서준을 짝사랑하는 여고생으로 등장했으며, 전학가는 '박새로이(박서준)'에게 3년동안 짝사랑했던 마음을 고백했다 거절당한 사연을 라디오에 신청해 소개하며 남자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 캐릭터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며 특별 출연임에도 존재감을 남기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솔빈은 얼마 전 웹 드라마’소울 플레이트’를 통해 밝고 명랑한 캐릭터 ‘수피아’ 역으로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기럭지를 가진 솔빈은 앞서 채널A 드라마’터치’에도 깜짝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