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6 22:16 (수)
마마무 문별, ‘낯선 날’ 발표 피처링 펀치··· ‘절친 케미’ 발산
마마무 문별, ‘낯선 날’ 발표 피처링 펀치··· ‘절친 케미’ 발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0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마마무 문별이 4일 선공개곡 '낯선 날'을 발표한다.

문별은 오늘(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선공개곡 '낯선 날' 웹자켓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밤하늘과 달의 색을 반전시켜 하늘을 하얗게, 달을 검정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선공개곡 '낯선 날' 제목이 처음 공개된 가운데, 유난히 긴 'ㄴ'과 대각선이 시계를 연상케 해 그 의미를 궁금케 한다.

또한,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가 '낯선 날' 피처링에 참여해 문별과 감성 시너지를 이룰 전망이다.
두 사람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함께 출연한 데 이어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훈훈한 우정을 과시해온 만큼 이번 '낯선 날'을 통해 선보일 두 사람의 절친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문별은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을 발표한다.
첫 솔로 앨범 'Selfish' 이후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랩, 보컬, 퍼포먼스 3박자를 아우르는 문별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문별은 4월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본격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드러낼 계획이다.

한편, 문별과 펀치가 함께 한 선공개곡 '낯선 날'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