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컴백’ 드림캐쳐, 컴백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유니크 매력’ 빛났다
‘컴백’ 드림캐쳐, 컴백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유니크 매력’ 빛났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특별한 '케미'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들을 만났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에 첫 번째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E'와 'V' 버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던 드림캐쳐. 이번 이미지에서는 드림캐쳐 멤버들의 독특한 매력은 물론, 그룹의 '합' 역시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완성된 이미지들에 첫 정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드림캐쳐는 오는 18일 첫 번째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앨범 발매 전까지 두 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리릭 스포일러와 스토리 스포일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드림캐쳐의 적극적인 소통 행보도 눈에 띈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컴백을 앞두고 V라이브를 통해 일상은 물론 새로운 앨범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 정규 앨범의 경우, 드림캐쳐가 데뷔 이후 이어온 '악몽' 스토리를 마무리 지은 뒤 새로운 세계관을 그리는 작품으로 알려져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