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더보이즈, 신곡 ‘REVEAL’ 컴백과정 담은 ‘미니 다큐’ 전격공개
더보이즈, 신곡 ‘REVEAL’ 컴백과정 담은 ‘미니 다큐’ 전격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신곡 ‘리빌(REVEAL)’로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전, 앨범 제작 과정을 담은 ‘미니 다큐멘터리’를 깜짝 공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리빌(REVEAL)’의 제작과정을 담은 ‘스토리 필름(STORY FILM)’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약 15분 분량의 미니 다큐멘터리 형태로 제작된 이 영상물은 더보이즈 첫 정규앨범 ‘리빌’의 앨범 제작 과정 전반과 함께 녹음실 비하인드, 안무연습현장 등 긴 시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멤버들의 일상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신곡 발매 전 긴장감을 담은 멤버들의 솔직한 인터뷰 역시 담기면서 컴백 전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신곡 ‘리빌’의 다양한 스포일러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컴백을 단 이틀 앞두고 공개되는 이번 스토리 필름을 통해 신곡 ‘리빌’에 대한 어떤 힌트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보이즈의 ‘반전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정규 1집 ‘리빌’은 ‘드러내 보이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감춰진 더보이즈의 또 다른 ‘본능’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K팝신을 대표하는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팝타임(Poptime), 신혁 등을 비롯해 Sean Alexander, Drew Ryan Scott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 역시 대거 참여해 힘을 보탰다.

타이틀 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이라는 ‘울프문(Wolfmoon)’을 모티브로 더보이즈의 양면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0일, 정규 1집 ‘리빌’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가운데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생중계하고 신곡 ‘리빌’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