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6 20:49 (수)
‘슈가맨3’ SF9, 조이디 ‘9To5’ 완벽 재해석··· 흥+화려한 군무
‘슈가맨3’ SF9, 조이디 ‘9To5’ 완벽 재해석··· 흥+화려한 군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0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슈가맨3’에서 흥 넘치는 화려한 무대로 우승을 차지했다.

SF9은 지난 7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 재석팀 쇼맨으로 출연해 역주행 송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대를 찢은 레전드 슈가맨들의 ‘찢었다 특집’을 맞아 나이트클럽 음악의 끝판왕인 조이디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반가움과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SF9은 조이디의 명곡 ‘9To5’를 완벽하게 재해석해 관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끌었다. 가죽 재킷과 셔츠로 한껏 멋을 내고 등장한 SF9은 원곡의 신나는 리듬에 SF9의 색깔을 더해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포인트 안무를 그대로 살리면서 9인조의 군무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판정단을 들썩이게 했다.

SF9의 무대를 본 조이디는 “SF9이 확실히 이길 것 같다. 너무 멋있었다”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SF9의 흥 넘치는 퍼포먼스로 이날 방송에서는 SF9이 속한 재석팀이 최종 승리를 거두며 불꽃 튀는 역주행송 대결을 마무리했다.

한편, ‘슈가맨3’에서 쇼맨으로 활약한 SF9은 지난 1월 정규 1집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 음악방송에서 세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하며 명실상부 2020년 대세 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다.

SF9이 ‘슈가맨3’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9To5’ 음원은 8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방송 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