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9:39 (토)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엠카'도 1위··· 3관왕 달성 "위즈원 감사해"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엠카'도 1위··· 3관왕 달성 "위즈원 감사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28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2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BLOOM*IZ(블룸아이즈)' 타이틀곡 'FIESTA(피에스타)'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아이즈원은 27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블랙과 레드 계열의 체크무늬 원피스와 스커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FIESTA'를 선보였다.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화려하고 아름다운 군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통해 아이즈원은 "저희 첫 번째 정규앨범인 만큼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다. 회사 스태프분들 모두 감사하고, 우리 위즈원 행복하게 해 주겠다"며 "응원해주는 팬분들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거뒀으며, 이어 26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연이어 1위에 올랐다.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해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7일 '블룸아이즈(BLOOM*IZ)'로 컴백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오리콘 해외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발매 일주일 만에 35만 장의 총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걸그룹 역대 초동 신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를 입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