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9:39 (토)
방탄소년단, 'ON' 두 번째 MV 공개··· '영화 같은 영상미'
방탄소년단, 'ON' 두 번째 MV 공개··· '영화 같은 영상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2.2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N' 두 번째 공식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으로 광활한 들판, 숲속의 호수 등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 배경과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느낌을 담아냈다. 영상 후반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완벽한 칼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타이틀곡 'ON'은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지난날을 돌이켜보며 그간의 상처와 슬픔 등 내면의 고통을 정면으로 마주하고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다짐을 담은 곡으로 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 전 세계 83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방탄소년단의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지난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상=방탄소년단 'ON' Official MV 및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