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ITZY(있지), 채령 3단 눈빛 담은 신곡 'WANNABE' 티지 이미지 공개··· 3월 9일 컴백
ITZY(있지), 채령 3단 눈빛 담은 신곡 'WANNABE' 티지 이미지 공개··· 3월 9일 컴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0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ITZY(있지) 채령의 새 앨범 'IT'z ME(있지 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7일 0시 ITZY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의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채령의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채령은 각 콘셉트마다 다른 느낌의 눈빛을 발사하는 등 틴크러시 콘셉트를 다채롭게 소화했다. 네모난 프레임을 깨고 나온 듯한 포즈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가녀린 어깨선이 드러난 의상에 포니테일 스타일링, 볼드한 액세서리를 더해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했다. 채령 특유의 고양이 같은 눈매는 도도한 매력을 배가했다.

무대 위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솜털'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받고 있는 채령은 티저 사진에서도 존재감을 발산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ITZY가 그리는 진짜 '나(ME)'를 표현한 새 앨범 'IT'z ME'와 신곡 'WANNABE(워너비)'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