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23:08 (금)
ITZY(있지), 개인부터 유닛까지 티저 공개··· '포텐 폭발'
ITZY(있지), 개인부터 유닛까지 티저 공개··· '포텐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05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ITZY(있지)가 새 앨범의 유닛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꿀조합' 케미를 선사했다.

4일 0시 ITZY는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의 유닛 티저 4장을 게재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멤버들은 다양한 매력을 발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네모난 틀을 깨고 나온 듯한 사진을 통해 틴크러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기도 했다.

또 콜라주 기법으로 만든 또 다른 티저 속 리아와 류진은 도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붙잡았고, 예지와 채령, 유나는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앞서 ITZY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멤버 개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섯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ITZY의 신곡 'WANNABE(워너비)'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이다.

한편 넘치는 틴크러시를 선보이며 '나(ME)'를 표현한 ITZY의 새 앨범 'IT'z M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