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옹성우, 25일 첫 번째 미니 'LAYERS'로 컴백··· 전곡 자작곡 '기대감 UP'
옹성우, 25일 첫 번째 미니 'LAYERS'로 컴백··· 전곡 자작곡 '기대감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오는 2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LAYERS(레이어스)'를 발매한다.

6일 0시 옹성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를 통해 옹성우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앨범명 'LAYERS'라는 단어와 '2020. 03. 25'라는 날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스터의 오른쪽에는 'LAYERS'라는 앨범명처럼 또 다른 이미지가 연속적으로 이어져 있어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 앨범에서 옹성우는 지금의 옹성우가 되기까지 그가 경험하고 느낀 솔직한 '감정'을 음악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월 공개한 'WE BELONG(위 빌롱)'에 이어 옹성우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옹성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옹성우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옹성우의 감정,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음악들로 다재다능한 옹성우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옹성우는 첫 번째 미니 앨범 'LAYERS'로 컴백을 위해 앨범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