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23:08 (금)
ITZY, 9일 'WANNABE' 무대 최초 공개··· '온라인으로 만나요'
ITZY, 9일 'WANNABE' 무대 최초 공개··· '온라인으로 만나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9일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고,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ITZY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와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를 공개하고 컴백한다.

이후 당일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ITZY LIVE PREMIERE(있지 '있지 미' 라이브 프리미어)'를 전 세계에 생중계, ITZY를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과 만난다.

이날 ITZY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인 '24HRS(24아워스)'의 퍼포먼스 역시 선보이고 많은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WANNABE'는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과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곡 작업을 맡았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앞서 공개한 티저를 통해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독보적 비주얼을 드러냈으며, 여기에 무대 위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파워 퍼포먼스까지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ITZY가 되고 싶은 '나(ME)'를 표현한 새 앨범 'IT'z ME'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