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23:08 (금)
ITZY 컴백 D-3, 'WANNABE' 티저 영상 공개··· "포인트는 댄스 브레이크"
ITZY 컴백 D-3, 'WANNABE' 티저 영상 공개··· "포인트는 댄스 브레이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06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6일 신곡 'WANNABE(워너비)'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6일 0시 ITZY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다섯 멤버는 힘찬 움직임과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여 틴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특히 파워풀한 칼군무를 과시해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ITZY는 "이번 노래는 댄스 브레이크가 정말 멋있다.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앞서 지난 5일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 ITZY는 시원하게 내달리며 특유의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냈다.

'WANNABE'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ITZY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생중계한다.

[사진·영상=ITZY ‘WANNABE’ MV TEASE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