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강다니엘, 'CYAN' 스페셜 트레일러 공개··· LA서 전하는 '멍뭉미'
강다니엘, 'CYAN' 스페셜 트레일러 공개··· LA서 전하는 '멍뭉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정오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재킷 촬영 현장의 스케치 영상을 담은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재킷 촬영 현장의 스케치를 담은 스페셜 트레일러가 기습으로 공개되면서 이를 예상치 못한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강다니엘의 낮과 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강다니엘의 낮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고 따스한 미소로 화면을 가득 채우는가 하면, 어딘가 처연하면서도 나른한 듯 시크한 무드가 담긴 강다니엘의 밤 역시 시선을 끈다.

특히 이번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재킷은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으며, LA의 건강한 에너지와 강다니엘의 청량함이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스케치 영상만으로도 전해지는 완벽한 분위기 속에서 과연 콘셉트 포토가 어떻게 완성이 되었을지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강다니엘은 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실로 추정되는 사진과 함께 '녹음 완료옹'이라는 글을 게재해 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새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및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