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강다니엘(KANGDANIEL), 'CYAN' LA 안무 연습 현장 공개··· '커지는 기대감'
강다니엘(KANGDANIEL), 'CYAN' LA 안무 연습 현장 공개··· '커지는 기대감'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스페셜 트레일러 2편이 공개됐다.

19일 정오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안무 연습 현장의 스케치를 담은 스페셜 트레일러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2U' 뮤직비디오 촬영 하루 전 진행된 최종 연습 현장을 담은 것으로, 검은 후디에 편안한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안무 연습 중인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댄서팀과 합을 맞추는 모습부터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임하는 모습, 흐르는 땀을 닦아내는 내추럴한 모습 등을 통해 강다니엘의 다양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특히 긴 연습이 이어지는 와중에도 시종일관 미소가 끊이지 않는 강다니엘의 얼굴에서 새로운 앨범을 향한 즐거움이 느껴진다.

앞서 강다니엘은 16일부터 1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2U' 안무 미리보기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가 점차 뜨거워져 가는 가운데,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영상=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