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23:08 (금)
옹성우(ONGSEONGWU), 'LAYERS' 컴백 D-5··· 'GRAVITY' 티저로 '궁금증 UP'
옹성우(ONGSEONGWU), 'LAYERS' 컴백 D-5··· 'GRAVITY' 티저로 '궁금증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2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첫 번째 미니 앨범 'LAYERS(레이어스)'의 타이틀곡 'GRAVITY(그래비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0일 옹성우는 공식 SNS를 통해 감각저인 'GRAVITY'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차분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시작으로 무언가에 이끌리듯 깊고 어두운 심연으로 빠져드는 모습과 옹성우의 몽환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미니 앨범 'LAYERS' 타이틀곡 'GRAVITY'는 '너에게 끌려 얻게 된 새로운 용기'에 대한 노래로 옹성우는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전개와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Gravitate(이끌림)'에 대한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옹성우는 지난 9일 'LAYERS'의 스케줄러 공개를 시작으로 11일부터 16일까지 곡별 콘셉트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17일 타이틀곡 'GRAVITY'를 포함한 6개 수록곡이 담긴 'LAYERS'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하며 연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옹성우의 전곡 작사, 작곡 참여로 알려진 이번 앨범 'LAYERS'는 지금의 '옹성우'가 되기까지 그가 느낀 ‘이끌림’, ‘위로’, ‘공허함’, ‘깨달음’, ‘호기심’의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날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영상=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