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강다니엘, 'CYA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D-1'
강다니엘, 'CYA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D-1'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23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강다니엘의 새 앨범 'CYAN(사이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정오 강다니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2U'를 포함해 총 5곡에 대한 미리 듣기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 포토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완성된 곡이다.

이외에도 설렘이 가득한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하는 'Jealous(젤러스)',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인 Interview(인터뷰)'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TOUCHIN’(터칭)', 'Adulthood(어덜트후드)'까지 총 5곡으로 구성, 강다니엘이 가진 청량한 색채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가득 채워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시 한걸음 다가서는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