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MV 티저 공개··· '꿈에 다가가는 용기 담아'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MV 티저 공개··· '꿈에 다가가는 용기 담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2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곡 '바보라도 알아'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풋풋한 청춘의 단상을 표현해 25일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24일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는 교복을 입고 등장해 웹드라마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카메라와 붐 마이크, 조명, 슬레이트 등을 직접 다루며 무언가를 열심히 촬영 중인 모습이 펼쳐졌다. 리노는 연기자가 돼 상대 배역과 호흡을 맞춰 진지하게 감정 신을 소화했다 연기 도중 리노가 여학생의 손을 잡자 촬영을 하던 현진의 눈빛이 미묘하게 달라져,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여덟 멤버의 소년미 가득한 미모는 물론 새 노래의 잔잔한 멜로디, 서정적인 가사까지 담겨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2월 'Mixtape : Gone Days(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를 시작으로 진행 중인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의 일환으로 멤버 창빈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타이틀곡 '바보라도 알아'는 꿈에 한 발자국 다가서는 용기를 담은 곡이다.

앞서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14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이후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