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위너(WINNER) 김진우, 4월 2일 입소…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위너(WINNER) 김진우, 4월 2일 입소…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27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너(WINNER) 김진우가 오는 4월 입대한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진우가 오는 4월 2일 충청남도 논산에 있는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진우는 훈련소에서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 예정이다.

김진우는 이날 공식 팬페이지에 친필편지를 통해 "우리 인서들과 잠시 떨어져 있게 됐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건강을 1순위로 잘 지내고 있길바란다"고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가기 전에 여러분과 저희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나올 수 있어서 기쁘다.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많이 행복하다"라는 말로 다음달 9일 발매될 정규 3집 '리멤버(Remember)'에 관한 이야기도 전했다.

덧붙여 "받은 만큼 다 표현하진 못했지만 항상 제 마음 속 1순위는 팬 분들이다. 이제 정말 형제가 된 내 동생들도 늘 고맙고 사랑한다"고 감사의 말과 함께 마무리 지었다.

한편 위너는 지난 26일 정규 3집 '리멤버'의 선공개곡 '뜸(Hold)'을 공개한 후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타이틀곡을 포함한 '리멤버' 앨범은 오는 4월 9일 발매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WINNER '뜸(Hold)' M/V,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