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이초희, ‘한 번 다녀왔습니다’ 현실 청춘 완벽 변신··· ‘웨딩드레스 비하인드’ 공개
이초희, ‘한 번 다녀왔습니다’ 현실 청춘 완벽 변신··· ‘웨딩드레스 비하인드’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배우 이초희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30일 이초희의 소속사 굳피플은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초희는 극중 다희의 행복했던 결혼식 모습을 연기하고 있다. 파혼이라는 미래는 모른 채 결혼식을 올리는 다희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초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을 연기하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앞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다희가 행복한 결혼식을 한 후 파혼을 하는 안타까운 이야기가 펼쳐졌다. 가족들에게 속내를 털어놓지 못하는 착한 다희의 모습은 이초희의 짠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했다.

이초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고달프지만 씩씩하고 착한 성품으로 살아가는 송가네 막내딸 다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로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굳피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