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 두 번째 티저 공개··· 정열적인 '탱고+트로트'
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 두 번째 티저 공개··· 정열적인 '탱고+트로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3.30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홍진영이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Love is like a petal)'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홍진영의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홍진영의 새 앨범 '벌스 플라워(Birth Flower)'의 타이틀곡 '사랑은 꽃잎처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홍진영은 화려한 의상들을 입은 채 꽃잎 사이에서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거나, 레드 드레스를 입은 채 남성과 함께 정열적인 춤을 추기 시작하는 장면이 담겼다.

또 함께 공개된 음원에서 탱고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멜로디에 홍진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홍진영의 새 앨범 'Birth Flower'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8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사랑은 꽃잎처럼'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Love is like a petal)' MV TEASER 2 영상,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