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1인 체제로 이어갈 것"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1인 체제로 이어갈 것"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4.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데뷔 4주년을 앞둔 볼빨간사춘기가 2일 우지윤의 탈퇴를 공식 인정하며 안지영 1인 체제로 전환했다.

2일 볼빨간 사춘기의 소속사인 쇼파르 뮤직은 공식입장을 통해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앞서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라며,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안지영은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하며 마무리 지었다.

이후 우지윤과 안지영은 각각 팬카페에 각자의 손편지를 통해 심정을 전했다.

우지윤은 "서운하고 당황스러운 내용일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운을 뗀 후 "진로에 대한 많은 고민을 했는데, 더 늦기 전에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다. 앞으로는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한다. 저의 찬란한 시간을 함께해줘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안지영 역시 "지윤이가 이번 결정을 내리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제 함께하는 모습은 보여줄 수 없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응원하겠다"라고 전하며, "혼자서 볼빨간사춘기를 이어나가겠다. 어느 때보다 더 책임감 있게 남은 제 몫을 할때인 것 같다. 지윤이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으로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이하 쇼파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먼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쇼파르뮤직은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쇼파르뮤직 드림

[사진=볼빨간사춘기 인스타그램 및 팬카페,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