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케이시(Kassy), '이 마음이 찾아오면' 컴백··· 직접 작사로 '공감 UP'
케이시(Kassy), '이 마음이 찾아오면' 컴백··· 직접 작사로 '공감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4.13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지난 9일 신곡 '이 마음이 찾아오면'을 공개하고 7개월 만에 활동에 나섰다.

인터뷰를 통해 케이시는 "기존에 하던 것과는 다른 R&B 장르로 돌아왔다"라며, "잘 들어주시고, 그 안에 가사도 꼼꼼히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 마음이 찾아오면'은 발라드가 아닌 R&B 장르로, 케이시 특유의 음색을 더해 신선하면서 새롭고 트렌디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곡이다.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앨범 'Rewind(리와인드)'에 이어 이번에도 직접 작사에 참사에 참여했으며,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가 작곡에 참여했고, 가수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기타 세션으로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케이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 마음이 찾아오면' 음원을 일부 공개했고, 네티즌들은 "힐링되는 목소리", "봄이 느껴지는 노래", "무한반복 각"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바있다.

한편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에 이은 케이시 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이 마음이 찾아오면'은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케이시 '이 마음이 찾아오면' Teaser 영상,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