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아스트로, 새로운 'Identity film' 깜짝 공개··· '5월 컴백'
아스트로, 새로운 'Identity film' 깜짝 공개··· '5월 컴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4.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Identity film'(아이덴티티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은 영상 'Identity film: Wanna Be Your Star(아이덴티티 필름: 워너 비 유어 스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눈을 떠올리게 하는 우주 공간 속 여섯 개의 별이 빛나면서 시작된다. 여섯 개의 별 가운데로 내려오는 또 하나의 별은 자신의 빛을 다른 별에게 나누어 주고 이로 인해 모든 별들이 더 밝게 빛난다. 이어 모션 그래픽으로 여섯 개의 별이 이어져 아스트로 로고를 완성, 새로운 아이덴티티의 탄생을 알리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여섯 개의 별은 아스트로 여섯 명의 멤버들을, 빛을 나누는 또 하나의 별은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를 상징화했다. 아로하에게 받은 사랑으로 더욱 빛날 수 있게 된 아스트로가 이젠 그 빛을 나누어 주겠다는 의미를 은유적으로 담았다.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의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자신들이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또 다른 길을 개척하며 성장하고자 하는 아스트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앞으로 아스트로가 선보일 앨범과 노래에서 이런 생각들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5월 컴백을 확정하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