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인기가요' TOO(티오오), 10명의 환상 퍼포먼스 "오늘 부터 입덕시작"
'인기가요' TOO(티오오), 10명의 환상 퍼포먼스 "오늘 부터 입덕시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4.19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료했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에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나와 신인 답지 않은 세련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TOO는 화려한 무대 매너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무대를 꽉 채우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하며 그들만의 파워풀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Magnolia’, 즉 목련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며 TOO의 동양 철학 세계관을 녹여냈다.

한편, TOO는 미니 1집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로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