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7 22:53 (수)
아이유(IU), 방탄 슈가와 협업 '에잇' 무빙 티저 공개··· '시선집중'
아이유(IU), 방탄 슈가와 협업 '에잇' 무빙 티저 공개··· '시선집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0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아이유의 신곡 '에잇'의 무빙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아이유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신곡 '에잇'의 새로운 티저 영상에는 릴테이프가 플레이되면서 돌아가는 모습을 시작으로, 영상 말미에 아주 짧게 등장하는 'So are you happy now'란 가사가 반복해 울려 퍼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달 28, 29일 이틀간 몽환적인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에잇'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협업으로 알려져 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뛰어난 뮤지션으로 인정받는 두 사람의 콜라보에 전 세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유와 슈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 '에잇'은 오는 6일 오후 6시 엥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아이유 트위터, '에잇(Prod. & Feat. SUGA of BTS)' Moving Teaser,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