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2 22:47 (화)
전소미, '아이 엠 소미' 종영··· 1,340만 뷰 돌파 '흥소미 매력'
전소미, '아이 엠 소미' 종영··· 1,340만 뷰 돌파 '흥소미 매력'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11 0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전소미의 유튜브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가 1,340만 뷰를 넘기며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종영했다.

지난 9일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의 미공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공개 에피소드에는 공식 회차에서는 나오지 못했던 전소미의 못다 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성인이 된 전소미의 퇴근길 모습, 클래스가 다른 '흥소미'의 모습, 더블랙레이블 입성기 등 다양한 미공개 스토리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앞서 '아이 엠 소미'를 통해 전소미는 졸업식 참석, 운전면허 시험, 주변 사람들과 일상, 전통주 빚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밝은 에너지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 2일 공개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꾸밈없는 20살 전소미의 모습이 아닌, 신곡 작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아티스트 전소미의 매력을 가득 담아내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펴 전소미의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는 전체 유튜브 조회 수 1,34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뜨거운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다. 이후 전소미는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I AM SOMI'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