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2 22:47 (화)
이연희, 6월 2일 결혼··· "인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이연희, 6월 2일 결혼··· "인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1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이연희가 다음달 2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연희 역시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공개된 자필편지에는 "제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라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다"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인 배우 이연희와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이연희 팬카페, 비하인드DB]]